영어스피킹을 빨리 완성하고 싶다면 효과적인 시스템인 선생님2 : 학생1의 밀착관리를 받아보세요~지금까지의 수업과는 정말 다르게 진행되는 원어민선생님+플래너선생님의 밀착관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한명의 학생을 두명의 선생님이 관리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래 내용을 보고 확인해 보세요
검증된 원어민 강사님과의 1대1 수업
온라인영어의 장점은 쉽게 나만의 담임 원어민 강사님과 수업을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만약 강사님이 티칭자격이 없다면 어떨까요? 국어국문학과와 국어 교육과가 다른점은 티칭에 대한 부분을 배우느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어를 잘하는 백인이면 무조건 강사로 괜찮다?? 아닙니다.
티칭자격이 있는지 관련학과를 졸업했는지 수업에 투입되기전 교과에 대한 커리큘럼교육이 이뤄졌는지~꼼꼼하게 확인해 보셔야합니다.
한국인 플래너의 맞춤식 언어트레이닝으로 한번더
1대1 수강은 시중에 정말 많이 볼수 있는데요, 수업시간이 끝나면 나의 영어말하기도 끝? 수업이 없는 날에도 수업을 끝낸 후에도 추가적으로 듣고 말하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한국인 플래너의 학습도움이 있다면 훨씬 빨리 말하기를 만들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에 교정받은 문장들을 녹음하며 복습하고 무료전자도서관이나 데일리 문장만들기 과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말할수 있는 연습을 도와줍니다.
원어민과 1대1 수업은 기본. 수업피드백과 관련 어휘력 학습은 플래너와 함께
원어민들이 영어로 대화를 할때 어렵고 복잡한 아주 많은 단어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그들은 대부분의 대화에서 약 1000 단어만을 사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에서는 수능을 위해 원어민들은 잘 사용하지 않는 어렵고 복잡하며 일상생활과 관련도 없는 수많은 단어와 숙어를 외우며 고생하고 있습니다.
영어회화를 잘하고 싶다면 학습자는 고빈도 어휘 즉, 자주 쓰는 어휘를 중점적으로 학습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절한 수준의 입력과 출력이 연습되어야 하며 의도적인 학습과 유창성 활동을 통해 회화능력을 가질수 있게 됩니다.
플래너 선생님의 밀착 관리 훈련 방법들
- 낭독훈련 : 정해진 수준별 전자도서를 여러번 읽고 그대로 따라 낭독하기
- 쉐도잉하기 : 통책 과정인 낭독훈련보다는 발전된 수준으로 책의 구간을 정해 세분화 하며 억양을 그대로 흉내내듯 낭독하기.
- 딕테이션 : 많이 읽고 따라하며 익숙해진 책을 들으며 적어보기
- 문장 만들기 : 매일 주어지는 필수적인 문장을 낭독하고 나만의 문장을 영작해보기
여기서 적절한 수준의 입력과 출력은 원어민강사님과의 레벨에 맞는 수업교재로 수업하는 것이고 의도적인 학습과 연습은 플래너와 주고받는 쉐도잉, 문장 만들기 등의 어학 레이닝이 되겠습니다.
요약정리
영어스피킹을 빨리 완성하고 싶나요?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평범한 대화를 잘 이해하고 잘 말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나의 수준에 맞는 맞춤식 수업 과정과 나를 잘아는 플래너의 코칭 그리고 티칭자격이 있는 원어민강사님과의 1대1 수업이 필요합니다. 잘 할수 밖에 없는 조건으로 수업하다보면 자신감이 생기고 표현은 더욱더 적극적이게 됩니다.6개월이면 귀가 트이고 입이 트이며 1년이면 풍부한 문장력으로 말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뉴잉글리쉬 원어민 영어는 잘 될수 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