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잉글리쉬

플래너 선생님은 영어 교육을 하지 않습니다.

뉴잉글리쉬에서는 플래너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어도 배우고 프리랜서로 일도 할 수 있는 영어 플래너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보통 영어학습 관련 일을 하려고 하면 학력, 자격증, 경험, 나이 등을 적어서 서류 제출 및 면접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 플래너선생님은 이러한것들과 무관하게 열심히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플래너로써 해야할 업무에 대한 교육을 받으셔야 하고, 기본적으로 뉴잉글리쉬에서 진행하는 영어 스피킹을 공부를 같이 하셔야 일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플래너선생님

뉴잉글리쉬에서는 선생님을 두분으로 나누며 영어교육은 자격증을 소지한 원어민 선생님이 관리하십니다.

학생관리는 플래너 선생님께서 하시기 때문에 학생들의 영어 교육에 관해서는 원어민 선생님께 일임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어를 잘 못하셔도 영어의 관심만 있으시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플래너 선생님은 학생들을 관리합니다.

출근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고 부업으로도 많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영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지원 하시고 영어도 배우며 플래너선생님으로 활동을 하십니다.

학생관리 방법과 노하우는 뉴잉글리쉬에서 무료로 교육을 하기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시간을 내서 학생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만 이수하시면 누구나 활동 가능 합니다.

자기의 능력에 따라 시간대비 고소득을 올릴 수 있어서 대학생, 직장인, 주부, 기존 영어과외선생님, 다른과목 선생님, 셀러리맨 등 여러가지 직업군에서 실제로 영어를 배우며 소득도 올리고 있습니다.

문의 주시면 플래너 교육 전문 선생님께서 친절히 안내해 드리니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7 Respons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